자세히 들여다보니 더 충격적 . 태국 유흥거리 가봐도 될까?!

세계 각국의 손님을 받는 태국 밤문화 업소에는 그 만큼 확실한 시스템을 잘 가쳐줘 있으며 그 뒤에는 엄청난 마피아가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한다. 밤문화를 즐기는 과정에서 작은 사고가 일어나는 것을 많이 봐았다. 술에 취해 이성을 잃고 감정적으로 태국에서 행동하다가는 큰 일을 당할 수 있으니 항상 조심하는 것이 좋다. 하루 일정을 마치고 시원하게 샤워를 하고 멋진 분위기의 레스토랑에서 식사 혹은 시원한 맥주(와인)을 먹는 기분은 오랫동안 기억될 것이다.
대략 400~500사이 나올테니 대충 그리 예상해.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운영원칙 및 관련 법률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주간에 직장을 다니고 특히 주말 야간에 이 클럽에 와서 외국인 남성들과 어울리려는 푸잉들이 몰리는 곳이야. 수용소애들이 좋아하는 세라복도 있고, 수영복도 있고, 간호사도 있고~아예 다 벗고 있는애들도있고. 한국 에이전시부터 로컬 에이전시까지 굉장히 업체가 많아 선정하기가 굉장히 까다로움이 많았다.
파타야 클럽 보니 맥주한잔에 라이브 밴드바에 다녀와야겠… 라이브 재즈 음악과 블루스 공연을 찾는 방문객은 색소폰 방문을 계획해야 한다. 이 인기있는 펍 위치는 밤늦게까지 풀 바와 공연을 제공한다. 훌륭한 레스토랑과 함께 색소폰은 손님들이 식사와 음료를 마시며 저녁 시간을 보내기에 완벽한 장소다.
원모어타이마사지는 특히 현지는 물론 국내 이용객들의 후기가 가장 좋은 업소로 친절한 직원들도 만족스러우며 원활한 의사소통이 가능해 여러분의 요청사항에 대해 빠른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태국 여행 시 국왕 사진을 자주 볼텐데 그 앞에서 가운데 손가락을 올린다거나 침을 뱉는등 왕실모독죄로 끌려갈 수 있으니 사진이 보인다면 조심하자. 위치는 아래 구글 맵을 보여 주면 알아서 가는 택시기사가 있는 반면 많이 헤매는 택시기사들도 있어서 정확한 위치를 좀더 자세히 파악을 하고 갈 필요가 있습니다. 시기가 시기인 만큼 현시점에 태국자유여행을 하시는 분들이시나 계획중인 분들은 태국에서 지나친 음주를 하지 마시고 공손한 몸가짐으로 즐거운 여행 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몬테카를로가 생기기전까지만 해도 가장 호사스런 실내 인테리어와 호사스런 가격(?)으로 유명했던 모리츠는 수쿰빗 소이 11에 위치하고 있슴돠. 거의 2년이상 방문한적이 없다가 어제 밤기 회원 3분이랑 조인해서 가게…
지나가다보면 엄청 고급지게 되어 있어서 여기가 진짜 남성전용 스파인지 알아차리기가 힘들어. 업소는 사잔카 라는곳인데 너네들한테는 아마 굉장히 생소할거야. 아직까지 음지의 세계에서 알려지지 않은 초신성 업소거든. 이곳은 말그대로 휴양지&음지의 업소라고 생각하면 이해하면 돼. 하루종일 즐길수있도록 밥도 먹을수있고 수영도 할 수 있는데 일본식 스파인데 센과 치히로 영화에서 나오던 엄청 큰 목욕탕 알지?
전 세계의 수많은 관광객들이 다 알고 있는 사실이라면 우리만 모르면 우리만 바보가 된다는것이다. 물론 낫티가 태국의 밤문화 이야기를 한다고 해서 여기와서 그런것들을 하라고 여행객들을 조장을 하는것은 물론 절대로 아니다. 워킹스트리트에는 수 많은 거리 음식들이 있고, 심지어 맥도널드와 편의점 등 그리고 레스토랑이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찾고 평이 좋은 씨푸드 맛집이있다.
패키지 옵션으로 주로 가는 곳이구요…가시면요…한국 사람들 많을 겁니다…ㅋㅋ… 택시 타시고 라차다 하면 모르는기사가 없을겁니다…방콕의 대표적인 유흥거리 이니까요… 관광지등에 보면 패키지 관광이 옵션으로 가는 곳이나…외국인이 많이가는 곳에서는 가능합니다. 이런곳에 가실때는 호객행위를 하는 사람만 조심하면 됩니다….절대 따라 가지 마세요… 맥주 마시면서 구경하시다가 마음에 드는 아가씨가 있으면 웨이트 등에게 번호를 이야기하면 자리로 옵니다. 알다시피 태국의 ㅅㅅ산업은 정말 지역적으로도 광범위하고 종류도 다양하지.
방콕은 선택할 수 있는 많은 훌륭한 야간문화 지역들이 있고 각 지역은 방문객들에게 조금씩 다른 것 들을 제공할 것이다. 동남아 국가로 여행을 가셨다면 마사지는 최소 하루 한 번씩은 받아야 합니다. 특히 타이 마사지는 최고중에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문 마사지사의 시원한 마사지와 함께 피로와 여독도 풀고 몸도 마음도 가뿐하게 다음날 더욱 힘차게 달릴 수 있는 에너지를 얻어보시기 바랍니다. 태국 방콕에 있지만 한인이 운영하고 있는 가라오케로 이용하시는데 있어서 어려움이나 불편함을 전혀 느낄 수 없는 가라오케입니다. 다양한 주류와 음식을 즐길 수 있으며 영업시간도 저녁 부터 새벽까지 여유 있기 때문에 시간에 크게 구애받지 않고 즐길 수 있어 더 괜찮습니다.